FASHION

유니클로, ‘강남역삼점’ 오픈…히트텍 50% 이벤트 풍성

20131118_uniqlo_newstore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2일 신분당선 강남역에 ‘강남역삼점’ 매장을 신규 오픈하고 히트텍 50%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유니클로 강남역삼점은 오픈 당일인 11월 22일 하루만 특별히 오전 6시에 손님을 맞는다. 이른 아침에 강남역에 도착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한 것.

이와 함께 오픈 당일 유니클로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히트텍을 50% 할인한 9,900원에 제공하고(1인 2점 한정), 오픈일 이후 3일간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이른 아침부터 유니클로를 찾은 고객들은 보너스로 따뜻한 어묵도 시식할 수 있다.

이외에도 3일간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할인 행사가 실시되며, 유니클로 구성점, 롯데마트 수원 영통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롯데백화점 분당점 등 4곳의 매장은 강남역삼점 오픈을 기념해 함께 캐시미어, 히트텍과 후리스의 다양한 품목에 대해 동시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465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