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트레몰로, ‘컬처 스퀘어’ 오픈 기념 이상윤 팬사인회 성료
남성복 브랜드 트레몰로(TREMOLO)가 지난 15일 부산 홈플러스 가야점 트레몰로 매장에서 전속모델 이상윤과 고객 사인회를 진행했다.
트레몰로의 이번 팬사인회는 부산지역 최초로 오픈한 남성 SPA형 복합쇼핑공간인 ‘트레몰로 컬처 스퀘어’ 매장 오픈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이상윤은 클래식한 수트 차림을 착용해 특유의 부드럽고 세련된 훈남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많은 팬들과 함께 시종일관 밝고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트레몰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양말 및 쇼퍼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겨울 신상품 50% 할인 및 머플러 초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트레몰로 안상우 사업부장은 “트레몰로는 지난 6월, SPA 급부상 및 다변화된 유통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트레몰로 컬처 스퀘어’로 새롭게 단장하여 브랜드 확장과 입지 굳히기에 돌입했다”며,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며 전속모델 이상윤과의 특별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레몰로는 훈훈한 비주얼과 지적인 이미지의 배우 이상윤을 2013 F/W 시즌부터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남성복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강화 및 충성고객 확대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04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