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든듀, 창립 최초 30% 대대적 할인

골든듀, 창립 최초 30% 대대적 할인 | 1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에서브랜드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Golden Sale 30%'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 창립 이후 최초로 전국 매장에서 골든듀 제품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7월 3일부터 7월 7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되며, 골든듀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019년 패션 신제품 및 다이아몬드 일부 제품은 특별 기획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캐럿 다이아몬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골든듀 이필성 대표는 “1989년 창립 이후 30년간 국내 최고의 주얼리 브랜드로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고객’ 임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의미로 이번 ‘GOLDEN SALE 30%’ 사은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골든듀는 앞으로도 최고의 디자인과 품질을 끊임 없이 고민하고 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실현으로 국내 명품 주얼리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골든듀 브랜드 행사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Golden Sale 30%' 행사는 골든듀 전국 백화점 매장을 비롯하여 청담본점, 예술의전당점 및 골든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93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