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투미, 소비자 참여형 O2O ‘마이 투미 포트레이트 ’ 론칭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가 ‘소비자 참여형 O2O (Online to Offline; 온라인 투 오프라인) 프로모션, ‘마이 투미 포트레이트 (My Tumi Portrait)’를 론칭한다.

오는 28일까지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새로운 여행을 만들다’라는 트래블 캠페인과 함께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키오스크를 통해 본인의 얼굴을 직접 촬영,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퍼스널 러기지 스티커’를 즉석에서 제작해, 취향과 개성에 따라 여행용 캐리어를 다양하게 꾸며볼 수 있다. 공항에서 비슷한 수하물 캐리어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에 자신의 얼굴이 담긴 ‘마이 투미 포트레이트’ 스티커를 제작해 부착하는 것도 꿀팁. 또한 포트레이트 이미지를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전송해,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계정에도 바로 업로드가 가능하다.

투미, 소비자 참여형 O2O ‘마이 투미 포트레이트 ’ 론칭 | 1

오는 25일에는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투미의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시티즌인 ‘다니엘 헤니’가 직접 참여, 가장 큰 영감을 받은 촬영지 등 그의 여행에 관한 다양한 시각과 경험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투미는 다양한 트래블 컬렉션 제품을 제안한다. 19디그리(19 Degree) 알루미늄 컬렉션은 최상의 알루미늄에 독창적인 카본 파이버 텍스처로 아름다운 외관과 견고함을 고루 갖춘 투미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캐리어로 이번 시즌에는 새롭게 텍스처 실버(Texture Silver) 컬러를 선보인다.  또한 프리미엄 경량 하드 케이스 캐리어 컬렉션, 래티튜드(Latitude)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TUMI V4 컬렉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선다.

211 Views
1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