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봉 하우스 브랜드 ‘라이’, 롯데百 잠실 입점
이상봉 하우스 브랜드 라이(LIE)가 오는 1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직영 편집숍 바이에토르(BY ET TOL)에 입점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바이에트로는 맥큐(MCQ), 러브 모스키노(LOVE MOSCHINO), 씨 바이 클로에(SEE BY CHOLE)와 같은 해외 브랜드의 세컨드 라인과 스티브제이앤요니피(STEVE J & YONI P)와 같은 국내 신진디자이너의 의상을 다룬 컨템포러리 편집숍이다.
해외 수출용으로 제작된 라이는 지난 2월 국내 패션 시장에 소개되며 미니멀한 커팅 라인과 오렌지, 라임,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 프린트를 살린 세련 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현재 더블유컨셉 온라인 몰에서만 볼 수 있었던 라이는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통해 라이의 S/S 컬렉션 의상을 포함해 오버사이즈 코트와 비 대칭 커팅 라인이 특징을 이루는 재킷, 스커트 등 F/W 의상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라이는 지난 7월 파리에서 열린 디자이너 패션 박람회인 ‘후즈 넥스트(WHO’S NEXT)’와 상하이의 ‘노보마니아(NOVOMANIA)’에 참가해 좋은 반응을 얻어 미국, 홍콩, 쿠웨이트, 싱가폴, 중국, 영국, 사우디아라비아 셀렉숍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이는 오는 9월 뉴욕에서 개최하는 패션전문 전시회인 ‘패션 코트리(Fashion Coterie)’에 참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 공식 홈페이지(http://itslie.com)와 구글 플레이 마켓과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이상봉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