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채뉴욕,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CHAEnewyork(채뉴욕)이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는 갤러리아 압구정 명품과WEST 3층에서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한 달간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채뉴욕을 대표하는 클래식 라인과 뉴욕, 파리 컬렉션 라인 그리고 FW19 RTW(레디투웨어)까지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컬렉션 라인은 퀄리티가 높은 유럽 테일러링 원단을 직수입하여 전문가에게 수공으로 제작되었고, 매주 새로운 제품과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밖에 매 시즌 리오더로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채뉴욕의 대표 제품 테일러링 재킷과 코트, Faux fur(인조 퍼)도 선보인다.

CHAEnewyork(채뉴욕)은 브랜드 특유의 직선적이고 브로드한 어깨, 여성의 바디라인과 허리 실루엣을 강조한 디자인의 캐주얼 오피스 웨어로 블루, 레드, 옐로우 등 강렬하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스와로브스키 스톤, 하이앤드 실크 소재를 포인트로 사용해 ‘Young & Wild classic(젊고 와일드한)’ 룩을 선보인다.

기존 런웨이 아이템들과는 차별화를 두어 누구든지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레디-투-웨어 라인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채뉴욕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톡톡 튀는 독특한 디테일들을 입혔고, 사용된 원단들은 같은 판매 가격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퀄리티 높은 캐시미어와 울블랜드 원단 사용으로 가치를 더 했다. 유대표는, 소비자들에게 디자인 뿐만 아니라 좋은 원단과 퀄리티 높은 완성도의 상품으로 소비자에게 구매의 즐거움을 주는 것이 목표 라고 전했다.

CHAEnewyork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갤러리아 명품관 3F WEST G.D.S. 에서 만나볼 수 있다.

702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