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피아제 컬렉션에서 만난 공효진

피아제 컬렉션에서 만난 공효진 | 1

지난 19일 배우 공효진이 스위스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PIAGET)의 “골든 오아시스 하이 주얼리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개최된 방콕 이벤트에 한국 대표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공효진은 우아한 튜브 톱 블랙 드레스에 피아제의 골든 오아시스 컬렉션의 시머링 선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착용해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을 뽐냈다. 방콕 이벤트에 참석한 공효진은 백여 점이 넘는 눈부신 골든 오아시스 컬렉션 작품들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피아제 컬렉션에서 만난 공효진 | 2

특히, 이번 “골든 오아시스 하이 주얼리 컬렉션”은 숨이 멎을 듯이 장엄한 사막의 신비로운 곡선에서 영감을 받아 황혼에서 새벽에 이르는 선명한 빛과 강렬한 색채를 구현해냈다. 

피아제의 탁월한 장인 기술과 선구자적인 놀라운 상상력이 깃든 골든 오아시스는 골드와 화려한 젬스톤 디테일의 조화를 통해 메종의 대담한 스타일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벤트에 참석한 게스트들은 현실감 넘치는 오아시스로 새롭게 변모한 행사장의 아름다운 컬렉션 작품 감상과 함께 댄스 공연, 라이브 페인팅 등 컬렉션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와 화려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즐기며 이벤트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피아제 컬렉션에서 만난 공효진 | 6
69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