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손예진의 패션 화보 공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손예진의 패션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롱샴(LONGCHAMP)>

패션 매거진 <더블유>가 손예진과 함께 한 몽환적인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강렬한 컬러 콘트라스트가 인상적인 화보 컷 속, 손예진은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매혹적인 분위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손예진의 패션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롱샴(LONGCHAMP)>

공개한 화보 속에서 손예진은 소프트한 소재에 볼륨감이 더해진 화이트 러플 블라우스에 하이 웨이스트 가죽 스커트로 페미닌한 매력과 와일드한 면모를 동시에 보여주었고, 여기에 글로시한 소재의 롱샴의 아이코닉한 아마존 퀼팅 백을 매치하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비주얼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가을의 문턱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시선처리가 돋보이는 추가 화보 컷은 여배우의 분위기를 마음껏 표출하며 베스트 컷으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톤온톤으로 매치한버건디 컬러의 백은 디자인적인 매력으로 존재감이 돋보였다.

한편, 화보 속 손예진이 착용한 스타일리시한 룩의 모든 아이템과 백은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 롱샴(LONGCHAMP)으로 알려졌으며, 그녀는 오는 11월 배우 현빈과 함께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가제)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639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