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손예진, 청순미 가득한 미모는 넘사벽

손예진

손예진이 여성복 베스띠벨리 여름 화보에서 여전한 미모를 과시했다.

신원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는 여름 시즌을 맞아 모델 손예진의 여름 스타일링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손예진은 플라워 블라우스와 그에 어울리는 화이트 팬츠로 청순미의 대명사임을 증명했다.

이에 더해 바다를 배경으로 여름 분위기를 한껏 과시한 컷에서는 눈에 띄는 옐로 톤의 상의와 밝은 와이드 팬츠로 빛나는 미모를 선보였다.

손예진이 착용한 블라우스는 이번 시즌 새롭게 론칭한 베스띠벨리 ‘T-BASIC’ 라인 제품으로 자연 친화적인 고퀄리티 소재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손예진은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휴가철에 잘 어울리는 가벼운 린넨 소재의 브라운 톤 원피스는 허리 주름으로 여성스러운 몸매를 드러낼 수 있어 그의 여성미가 더욱 부각됐다.

또 다른 컷에서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원피스를 착용, 청초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손예진의 변함없는 미모와 청순한 매력으로 여름이 기다려지는 다양한 스타일을 담은 화보가 완성됐다”며 “화보 속 손예진처럼 베스띠벨리 T-BASIC 라인을 비롯한 여름 신상품으로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여름 패션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261 Likes
1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