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스너클, 2019FW K-EDITION ‘푸퍼컬렉션’ 출시

무스너클, 2019FW K-EDITION ‘푸퍼컬렉션’ 출시 | 1
<사진제공=무스너클>

9월 26일, 무스너클 2019FW K-EDITION ‘푸퍼 컬렉션’ 이 출시된다.

무스너클은 캐나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강한 추위 속에서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프리미엄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매 시즌 재미있고, 예측 불가능한 컨셉과 다양한 디자인들의 제품이 무스너클 만의 차별화된 강점이며, 몸의 피팅감을 살려주는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패셔너블한 브랜드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무스너클, 2019FW K-EDITION ‘푸퍼컬렉션’ 출시 | 2
<사진제공=무스너클>

2015년 첫 K-EDITION 론칭 이후,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제품을 한국 단독 론칭으로 선보이며, 매 시즌마다 완판 신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무스너클이 올겨울에도 새로운 K-EDITION 을 선보인다.

올해는 특별하게 2가지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그 중 첫 번째 컬렉션인 ‘푸퍼 컬렉션’은 올해의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짧은 기장감의 오버핏 스타일의 숏패딩이며, 후면 레터링까지 더해졌다.

후면 레터링이 포인트인 이번 컬렉션은 오직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또한, 무스너클의 상징인 엠블럼 로고가 탈부착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푸퍼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로고 패치가 추가 증정되어, 좀 더 다양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하다.

활동성과 트렌디함은 물론이며 이번 시즌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2019FW K-EDITION ‘푸퍼 컬렉션’은 전국 무스너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구매를 원한다면 조금 일찍 서둘러보자.

88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