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타트라스, 전시형 팝업스토어 오픈

타트라스, 전시형 팝업스토어 오픈 | 1

타트라스가 전시형 팝업스토어 “FAKE REALIRY”를 오는 10월 10일부터 27일까지 강남 PLACE P 오픈할 예정이다.

타트라스는 이태리의 장인 정신과 우수한 패브릭 재질 그리고 폴란드의 정밀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감성적인 컨템포러리 브랜드이다. 또한 몸의 피팅감을 살려주는 절제된 디자인이 강점이며, 가벼운 무게감과 절제된 디자인으로 ‘편안한 세련됨’을 선사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타트라스 팝업스토어 “FAKE REALITY”는 TIMELESS BEAUTY라는 타트라스 19FW 슬로건에서 영감을 얻어 변하지 않는 그리고 시간을 뛰어넘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공간이다. 또한, 메인 컬러인 블루와 그레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의미적인 요소를 표현했다.

블루 컬러로 꾸며진 팝업스토어 1층은 블루 컬러의 사인 아트와 도시적인 느낌의 미니쿠퍼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에서 느껴지는 도시적인 세련미를 나타냈다. 2층은 자연을 연상시키는 나무와 스톤 오브제를 활용하여 네이처적인 요소를 가미하였으며, ‘죽기 전에 꼭 가봐야 되는 산맥’이라는 의미 또한 가지고 있는 타트라스 단어에서 모티브를 얻어 표현된 공간이다.

타트라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픈 첫날인 10월 10일에는 힙합 아티스트 페노메코와 쿠기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그 뿐만 아니라 미니쿠퍼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도 오는 18일에 준비되어 있다.

1.3k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