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타트라스, 20FW 라이엇 힐 컬렉션 국내 런칭

클래식 감성의 이탈리안 프리미엄 브랜드 타트라스(TATRAS)가 라이엇 힐(Riot Hill)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국내 런칭한다.

일본에서 엄선한 패브릭과 이탈리아의 우수한 울 소재를 활용해 높은 퀄리티의 아우터를 전개하며 글로벌 팬을 보유해 온 타트라스는, 라이엇 힐(Riot Hill)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져온 다채로운 매력을 또 한번 선보인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라이엇 힐(Riot Hill)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하이엔드 멘즈웨어 브랜드로, 고기능성 소재를 인더스트리얼 무드로 풀어내며 독특한 브랜드 컨셉을 구축해왔다.

라이엇 힐의 실험적인 인더스트리얼 무드에 타트라스의 클래식한 감성을 더해 한 층 더 고급스러운 테크웨어 스타일을 보여주는 라이엇 힐 컬렉션은 스위스 군복과 현대 일본 건축에서 모티브를 얻어 밀리터리 룩을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런칭될 제품 라인업은 기능적 디자인의 다운 카고 봄버 재킷,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카고 다운 재킷 등 실용성과 활동성을 겸비한 제품 위주로 구성되어 활용도 높은 데일리 웨어를 제안한다. 휴대성을 고려한 포켓 뿐만 아니라 스트랩과 지퍼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단조롭지 않은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패셔너블한 가을·겨울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타트라스의 라이엇 힐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글로벌 컨템포러리 & 하이엔드 브랜드를 발굴해 추천하는 무신사 셀렉트에서 오는 11월 2일 온라인 한정 발매되며 현대 중동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등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 화보와 룩북 이미지는 타트라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341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