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에서 겨울 시즌을 겨냥한 ‘윈터재킷(Winter Jacket)‘ 컬렉션을 선보이며, 앰배서더 현아∙축구선수 황의조와 함께한 윈터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제품의 기능성, 퍼포먼스와 트렌디한 무드를 함께 보여줄 수 있도록 진행됐다.
화보 속 현아는 무대위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슈퍼스타로서 완벽히 준비된 모습을 보여주며, 매력적인 눈빛과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윈터재킷 안에 스포티한 브라탑, 레깅스 팬츠, 패턴 삭스 등을 매치해 현아 특유의 스타일리쉬함을 뽐냈다.
반면에 황의조는 잔잔하면서도 우직한 면모를 드러냈다. 경기에 나서기 전 완벽하게 준비를 마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강렬하고 프로패셔널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포츠선수 답게 군더더기 없는 기본 맨투맨, 트레이닝 팬츠 등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캠페인 공개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윈터재킷(Winter Jacket)‘ 컬렉션은 미디, 롱, 숏 기장별 각기 다른 디자인과 기능을 갖춰 소비자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성별∙연령에 제한없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주력 제품인 ‘푸퍼 롱 다운 재킷(Puffer Long Down Jacket)‘은 허벅지 중간 정도까지 오는 길이의 미디 재킷으로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푸퍼 스타일이 특징인 제품이다. 착용시 넉넉한 실루엣으로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며,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는 탈부착 가능한 후드는 탈착시 하이넥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방수, 방풍 기능의 경량 원단과 몸판 안 쪽 부분에 트리코트 기모를 사용하여 보온성과 경량성을 한층 강화했다. 추운 겨울 수납이 용이하도록 재킷 겉면에는 4개의 포켓, 안쪽에는 2개 포켓을 배치하여 실용성까지 더했다.
숏 기장의 ‘OG 다운 재킷(OG Down Jacket)‘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반영한 아이코닉한 아카이브 로고와 컬러 블록킹 디테일로 레트로한 무드를 가미한 제품이다. 하이넥 디자인의 목 부분에는 플리스 소재를 적용하여 포근한 촉감은 물론 목으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짧은 길이감으로 한 겨울에도 활동성이 높은 소비자들이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무릎아래 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클래식 롱 다운 재킷’은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푸마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열 손실을 최소화하고 보온성을 높인 안감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외부의 압력에도 빠르게 복원되는 순간 복원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푸마는 ‘윈터재킷’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감사 이벤트로, ‘푸퍼 롱 다운 재킷’ 구매 시 전국 크린토피아 세탁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다운재킷 세탁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