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W컨셉 X 차정원, 익스클루시브 원피스 컬렉션 공개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배우 차정원과 촬영한 가을 익스클루시브 원피스 컬렉션 화보를 단독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차정원은 아티스틱한 오브제가 가득한 공간을 배경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을 뽐냈다. 특히, 뉴트럴한 얼씨(Earthy) 컬러의 랩 드레스에 톤온톤 컬러의 부츠를 매치하거나 체크 패턴 원피스에 와인 컬러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하는 등 올 가을 트렌드 아이템을 그녀만의 웨어러블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차정원이 화보에서 착용한 원피스들은 모두 W컨셉이 개성 넘치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개발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이다.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이번 컬렉션은 아크로(AKRO), 분더캄머(WNDERKAMMER), 모한(MOHAN), 쟈니헤잇재즈(JOHNNY HATES JAZZ), 미드나잇서커스(MIDNIGHT CIRCUS), 오앨(OH L), 퓨어 캐시미어 NYC(PURE CASHMERE NYC), 이일삼팔공(21MAR80), 뮤제드(MUSED), 리엘(RE_L), 듀이듀이(DEW E DEW E) 등 총 11개 브랜드와 협업해 제작됐으며, 모든 제품은 오직 W컨셉에서만 단독으로 출시됐다.

W컨셉과 차정원이 함께 촬영한 화보와 영상, 그리고 착용한 모든 제품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1.4k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