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골든듀, 2013년 가을 웨딩 주얼리 트렌드 제안

최근 스타 연예인들의 결혼 소식이 연이어 전해지면서 웨딩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사랑을 약속하며 나눠 끼는 결혼 반지는 결혼하는 커플을 더욱 특별한 주인공으로 만들어 준다.

이에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2013년 가을 웨딩 주얼리 트렌드를 제안하며 그에 어울리는 주얼리 아이템을 소개한다.

+ 베이직한 디자인에 튀지 않는 패션성 가미

예물의 기본이 되는 다이아몬드 솔리테어 반지는 튀지 않을 정도의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세련된 디자인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더불어 신부의 솔리테어 반지와 신랑반지, 커플링까지 동일한 모티브의 디자인으로 연결되도록 하나의 세트를 이루는 것이 최신 예물 트렌드.

듀 아모르 메인 웨딩반지  / 듀 아모르 커플링
듀 아모르 메인 웨딩반지 / 듀 아모르 커플링

‘골든듀’의 2013년 가을 신제품인 ‘듀 아모르’ 솔리테어 링은 두 개의 이슬 방울 라인이 서로 마주보며 하나의 링을 완성하는 디자인으로 베이직한 밴드에 패션성을 가미했다. 또한 같은 디자인을 테마로 0.2캐럿 커플링도 함께 선보였다.

듀 프리모 메인 웨딩반지와 겹 반지 레이어드 / 프리모 커플링
듀 프리모 메인 웨딩반지와 겹 반지 레이어드 / 프리모 커플링

웨딩 부케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골든듀’의 ‘듀 프리모’ 웨딩 반지는 측면으로 봤을 때 보이는 이슬방울 형태의 밴드 디자인이 독특하다. 함께 출시된 듀 프리모 겹 반지와 레이어드 착용시 심플한 솔리테어링이 볼륨감 있고 화려한 부케로 변신해 로맨틱한 웨딩 링으로 재탄생 된다. 핑크골드와 화이트골드로 구성된 0.1캐럿 ‘프리모’ 커플링까지 연속적 디자인으로 세트로 구매하기 좋은 웨딩 라인이다.

+ 겹 반지 인기 지속, 실용성 고려한 겹 반지로 똑똑한 예물 구매

클래식한 솔리테어 반지에 겹 반지를 함께 착용하는 레이어드 스타일이 여전히 대세를 이루는 가운데, 올해는 특히 다이아몬드 솔리테어 반지와도 매치되고 진주 반지와도 매치되는 실용적인 디자인의 겹 반지가 인기를 끌 전망이다.

아르노 다이아몬드 반지와 겹 반지  / 겹 반지와 매치할 수 있는 아르노 진주 반지
아르노 다이아몬드 반지와 겹 반지 / 겹 반지와 매치할 수 있는 아르노 진주 반지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골든듀’의 ‘아르노 반지’는 웨딩링으로 꾸준히 인기가 높은 디자인이다. 화이트, 핑크 골드로 제작된 겹 반지는 다이아몬드 솔리테어링과 아르노 진주 반지 모두 레이어드 착용이 가능하다.

+ 진주의 화려한 부상, 예물세트로 다시 주목 받고 있는 진주 주얼리

최근 대통령 및 여성 연예인들이 착용해 주목받고 있는 진주는 다시 화려하게 재조명 되어 예물 구성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되고 있다.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갖추면서도 건강과 장수 그리고 부를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예비신부뿐만 아니라 시어머니들이 꼭 해주고 싶은 예물 아이템으로 다시금 각광 받고 있다.

에스쁘와 진주 반지, 목걸이, 귀걸이 세트
에스쁘와 진주 반지, 목걸이, 귀걸이 세트

‘골든듀’의 ‘에스쁘와 진주’ 세트는 올 봄, 다이아몬드로 출시된 ‘에스쁘와’ 주얼리 라인을 진주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활짝 핀 꽃 형태의 다이아몬드 셋팅이 진주와 어우러져 귀여우면서도 단아한 느낌을 줘 심플한 진주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 메인 웨딩 반지와 함께 추가로 구매하는 아이템 1순위는 커플링

메인 웨딩 솔리테어링과 함께 추가로 다이아몬드 커플링을 구매하는 신혼부부들에게는 심플함을 유지하면서 밴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커플링을 추천한다.

듀 코로넷 커플링 / 데스티노 커플링
듀 코로넷 커플링 / 데스티노 커플링

2013년 ‘골든듀’ 가을 신제품으로 출시된 ‘듀 코로넷’ 커플링은 무광과 유광의 대비되는 금속면이 밴드에 포인트를 줘 독특한 디자인으로 디테일을 살렸다. 또한 운명적 사랑의 수레바퀴라는 테마를 형상화한 ‘데스티노’는 착용시 밴드가 회전하며 변화는 다양한 느낌을 운명적 사랑에 비유해 ‘골든듀’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386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