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숍 레스모아가 푸마 ‘디스크 2.0’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 레스모아 강남점에서 론칭 파티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레스모아가 독점 판매하는 푸마 ‘디스크 2.0’은 푸마의 대표 인기 모델인 끈 없는 운동화 ‘디스크’의 2013년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가벼운 무게감, 차별화된 디자인 그리고 빈티지 컬러가 더해져 멋스러운 복고풍의 빈티지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인다.
국내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디스크 2.0’ 콜라보레이션 아트워크 전시가 펼쳐질 이번 행사는 힙합 뮤지션 버벌진트와 디제잉 및 비보잉 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됐다. 또한 참석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캡슐 뽑기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티셔츠, 모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는 방문 고객 누구나 가능하며 모든 고객에게 ‘디스크 2.0’ 10% 할인 쿠폰 및 레스모아 전 제품 추가 5% 쿠폰을 증정한다. ‘디스크 2.0’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진시까지 커플 무료 영화티켓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레스모아 관계자는 “푸마 ‘디스크 2.0’ 론칭을 기념해 콘서트처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레스모아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디스크 2.0’ 같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의 단독 판매를 강화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39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