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구찌, 신세계 센텀시티점 멘즈 스토어 오픈

구찌, 신세계 센텀시티점 멘즈 스토어 오픈 | 1
<사진제공=구찌(Gucci)>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25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구찌 멘즈(Men’s)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구찌 멘즈 스토어는 약 206 평방미터 규모로 레디-투-웨어, 러기지, 슈즈, 레더 소품과 함께 실크, 벨트, 향수, 악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제안하는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룩을 선보인다.

구찌, 신세계 센텀시티점 멘즈 스토어 오픈 | 2
<사진제공=구찌(Gucci)>

새롭게 오픈한 구찌 멘즈 스토어는 절제미가 돋보이는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벨벳 소재 안락의자 등 부드러운 요소로 리벳과 같은 자재 및 단단한 표면이 주는 차가운 느낌을 완화시켰다.

구찌, 신세계 센텀시티점 멘즈 스토어 오픈 | 3
<사진제공=구찌(Gucci)>

구찌는 아름답고 독특한 자재뿐만 아니라 여백의 미를 통해 ‘컨템포러리 럭셔리’라는 구찌의 브랜드 비전을 표현했다. 또한, 이를 통해 전통성과 현대성, 인더스트리얼리즘과 로맨티시즘을 아우르며, 절충주의를 따르는 구찌 하우스 제품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구찌, 신세계 센텀시티점 멘즈 스토어 오픈 | 4
<사진제공=구찌(Gucci)>

예상치 못한 다양한 소재들의 조합 역시 멘즈 스토어를 특별하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다. 바닥은 다채로운 무늬의 대리석으로3차원 효과를 연출했으며, 아이보리와 스틸 블루 컬러의 벨벳 선반과 오리엔탈 풍의 빈티지 러그로 질감이 주는 효과를 극대화하여 더욱 풍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를 통해 매혹적이며 놀라운 구찌 특유의 느낌을 주는 특별한 공간을 완성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구찌 멘즈 스토어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691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