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타포르테, 2019 홀리데이 시즌 판타지 기프트 론칭
여성들에게는 차별화된 특별한 선물이 필요하다. 2019년 홀리데이를 위해 네타포르테(NET-A-PORTER)는 피렌체에서 제작한 아쿠아주라(Aquazzura)의 에드가도 오소리오(Edgardo Osorio) 신발에서부터, 고급스러운 프리스텍(Priesteregg) 스키 휴양지 및 슬로프 직활강을 위한 브랜드 보그너(Bogner) 의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한 판타지 기프트(Fantasy Gift)를 제공한다. 이 한정판 패키지는 받는 이들이 일생에 단 한 번뿐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네타포르테는 위의 특별히 엄선된 상품들 외에도 한정판 12개월치 신발 구독권과 퍼스널 쇼퍼가 옷장을 정리해주는 옷장 디톡스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제시카 맥코맥(Jessica McCormack)의 가장 정교한 독창적인 보태니컬 주얼리 박스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시크릿 가든의 기발한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어 유니크함을 담은 주얼리 박스는 동식물로 수놓은 두 개의 벨벳 선으로 장식된 트레이로 이루어져 있으며 제시카와의 개인적인 상담을 통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 상품은 단일 3.01 캐럿 다이아몬드 참을 포함하여 신중하게 선별된 17개의 베스트셀러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모든 체인을 장식하는 데 사용되었다.
6개의 판타지 선물은 10 월 21 일부터 제공되며 전담 퍼스널 쇼퍼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250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