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나인, 기능성 발열 내의 ‘허그워밍’ 선보여
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겨울을 맞이하여 기능성 발열 내의 ‘허그워밍’를 선보였다.
허그워밍 발열 내의는 부드럽고 따뜻하게 몸을 감싸주는 데일리 이너웨어로 간편하게 입기 좋은 슬림한 실루엣의 U넥 롱슬리브 티와 민소매 실루엣의 U넥 슬리브리스 총 2가지 타입이다.
국내에서 개발함과 동시에 나인이 자체 제작하여 특별히 선보이는 “허그워밍”은 우수한 신축성과 부드러운 터치감, 뛰어난 보온성을 가진 신소재 AEROWARM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몸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수분을 열에너지로 전환해 외부의 찬 공기유입을 막고 내부의 열방출을 막아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키며 겨울철 의복 내습기를 조절하여 차원이 다른 쾌적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원단 뒷면에 여섯 차례에 걸친 기모가공까지 더하여 영하의 날씨에서도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깊은 U넥 라인, 슬림한 허리라인과 골반선까지 내려오는 부담없는 기장감으로 다양한 겉옷에 코디가 용이하며, 프리와 라지 두가지 사이즈로 체형에 따라 손쉽게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나인은 오는 10일까지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기간 내 허그 워밍 U넥 롱슬리브와 슬리브리스 티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307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