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나인 X 네이버, 라이브방송 앵콜전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6월 28일 네이버 셀렉티브와 함께하는 올데이 인기 라이브방송 앵콜전 ’NAIN과 함께하는 도심 속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데일리룩‘으로 두번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28일에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All Day Best (LIve)”는 최고 인기 라이브들을 한꺼번에 모아서 준비한 다시 보고싶은 인기 라이브 앵콜전으로 키즈의류, 여성의류, 스트릿의류, 푸드, 펫 용품 등 네이버가 선정한 각 카테고리별 상위 매출 브랜드들의 릴레이 방송으로 단 하루 진행된다.

소프트 페미닌 룩의 대표하는 여성복 브랜드 NAIN(나인)은 6월 28일 오후 2시 30분부터 4시까지 한 시간 반 동안 MC혜정, 자사몰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진실, 롯데 본점 나인매장의 김민주 매니저가 함께 ’도심 속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데일리룩‘이라는 특별한 주제로 고객들과 즉각적인 소통을 위해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주목받는 ’라이브 커머스‘ 방식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주중은 강남 – 주말엔 가평까지”라는 위트있는 부제로 에센셜 아이템 하나로 아침 출근룩은 물론 주말의 휴식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코디팁을 제안한다.

소비자의 후기를 통해 검증된 20개의 가장 인기있는 베스트 상품만을 임팩트있게 모아 라이브 방송 특별 기념으로 나인 고급 라벨 컬렉션 아텔리에 라인의 판매 베스트 여름 신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그 외, 실용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인 가성비가 뛰어난 온라인 전용 상품들을 최대 63% 할인율로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NAIN X NAVER 셀렉티브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여 방송 중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는 전 상품 무료배송과 함께 NAIN이 준비한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과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45명에게는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5만원, 3만원, 1만원권 특별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시청시간과 댓글 작성시 N페이 포인트가 차등 지급되며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롯데 본점 NAIN(나인) 매장에서는 브랜드데이 세일 진행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15%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나인 관계자는 최근 확산된 언택트(Untact) 방식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상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채널 발굴에 집중할 것이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컨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식의 쇼핑 채널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리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79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