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까르띠에 X 데이즈드, 신민아 화보 선 공개

까르띠에 X 데이즈드, 신민아 화보 선 공개 | 1

매거진 <데이즈드>는 신민아와 함께한 12월 호 커버 화보 중 한 장을 선 공개했다. 요번 주 첫 방영을 시작한 '보좌관 시즌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2')에서 국회의원 강선영 역을 맡아, 연기와 대사는 물론 패션적으로도 인기와 호평을 받고 있는 신민아를 지지하고 응원하기 위함이다.

이번 <데이즈드> 커버 스토리는 신민아가 뮤즈로 활동 중인 세계 최고의 주얼리&워치 메종 까르띠에와 함께 했으며 더욱 특별한 점은 신민아가 직접 화보 시안 작업에 참여했다는 것이다.

신민아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데이즈드>의 새로움, 까르띠에만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 그리고 제가 어우러지면 독자들도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라는 말로 이번 화보 촬영 소감을 밝혔다.

"까르띠에의 주얼리는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아요. 데일리로 활용하기도 좋고 멋 내기 좋은 자리에서도 빛나고요. 레이어드하면 더 멋스럽더라고요. 럭셔리하면서도 어렵지 않은, 편안한 매력이 있어요."라며 3년째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까르띠에에 대한 깊은 애정도 피력했다.

겨우 한 컷만 공개했을 뿐이다. 풀 스토리는 오는 20일, 전국 온, 오프라인 서점과 데이즈의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4k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