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데이비드 베컴’ 한정판 DB99 공개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데이비드 베컴’ 한정판 DB99 공개 | 1
<사진제공=아디다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글로벌 최고의 축구 선수 데이비드 베컴이 직접 디자인한  ‘울트라부스트 데이비드 베컴’ 한정판 DB99 를 출시한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데이비드 베컴’ 한정판 DB99 공개 | 2
<사진제공=아디다스>

지난 한글날 ‘아디다스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한국을 방문하여 많은 화제를 모았던 글로벌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와의 콜라보 제품 런칭과 함께 돌아왔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데이비드 베컴’ 한정판 DB99 공개 | 3
<사진제공=아디다스>

축구 선수 뿐 아니라 스타일리쉬한 패션 감각으로도 유명한 베컴이기에, 이번 ‘울트라부스트 데이비드 베컴’ DB99 는 국내외 스니커즈 매니아뿐만 아니라, 데이비드 베컴을 사랑하는 전 세계 축구 팬들은 물론, 패션 매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데이비드 베컴’ 한정판 DB99 공개 | 4
<사진제공=아디다스>

이번 ‘울트라부스트 데이비드 베컴’ DB99는 1999년, 베컴의 역사적인 트레블 달성 2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었다. 베컴은 이번 발매를 기념해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자신에게 1999년은 축구 선수로서 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도 가장 인상적인 한 해였다고 밝혔다.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한 빅토리아 베컴과 결혼하고 첫 아들 브루클린이 태어났던 해 역시 1999년이었다.

DB99는 평소 화이트 컬러의 울트라부스트를 즐겨 신는다는 베컴이 직접 디자이너로 나섰다. 1999년, 트레블 달성과 함께 자신의 가장 뜨거웠던 순간들을 울트라부스트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녹여냈다. 먼저, 베컴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인 심플한 화이트 바디에, 같은 화이트 가죽 소재 케이지에 반사 코팅된 삼선 로고에서 절제된 세련미를 엿볼 수 있다.

또한 1999년의 베컴을 상징하는 DB99 블랙 레터링이 화이트 부스트 미드솔 위에 볼드하게 새겨져, 블랙 앤 화이트 조합의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는 1999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저지에서 영감을 받은 솔라 레드 컬러의 3D 힐 프레임과 강렬한 대비를 이뤄, 더욱 밝고 에너제틱한 느낌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울트라부스트 데이비드 베컴’ 한정판 DB99는 11월 15일 (금) 오전 11시부터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디클럽 회원에 한해 온라인 단독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11월 17일 (일)부터는 아디다스 수도권 주요 매장과 신발 전문 대형 멀티 브랜드 매장 등에서 정식 판매가 시작된다. 가격은 239,000원이다.

596 Views
7 Shares
0 Comment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