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타트라스 X 딤막,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타트라스 X 딤막,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 1
<사진제공=타트라스(TATRAS)>

이태리의 장인 정신과 우수한 패브릭 재질, 폴란드의 정밀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감성적인 컨템포러리 브랜드 타트라스(TATRAS)에서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의 레코드 레이블 딤막(DIM MAK)과 협력하여 우주 왕복선과 거대한 공룡을 무대로 한 특별 컬렉션을 런칭하였다.

타트라스 X 딤막,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 2
<사진제공=타트라스(TATRAS)>

공상 과학 영화를 연상시키는 딤막(DIM MAK)과의 폭발적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스릴 넘치는 대담함과 오리지널 카모플라주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군용 실루엣을 완성하였다.

타트라스 X 딤막,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 3
<사진제공=타트라스(TATRAS)>

또한 디테일의 완성도를 높이고, 지구의 경계를 뛰어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빈티지 자수 패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 디자인의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딤막(DIM MAK) 로고가 있는 반사경 등 다양한 오브제를 사용해 현대적인 스타일과 복고풍 스타일을 결합한 점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11월 말 하이츠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타트라스(TATRAS) FW19-20 제품과 함께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타트라스 오프라인 매장(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에서 구매 가능하다.

223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