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대구섬유기업, 베트남 수주상담회에서 101만불 성과

대구섬유기업, 베트남 수주상담회에서 101만불 성과 | 1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의열)는 베트남 하노이지역의 의류패션 브랜드와 대형 봉제생산기업을 직접 방문하는 ‘해외 맞춤형 방문 수주상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11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린 이번 수주상담회에는 지역의 한솔에코, 자인, 백산자카드, 광진섬유, 영패브릭, 세양섬유, 제이에이치에프엔티, 지 레가씨, 텍스타일시티, 필웰텍스 등 10개사가 참가했다. 베트남에서는 DUC GIANG(덕쟝)을 비롯하여 IVY MODA, ARISTINO, BI LUXURY 등 하노이 지역을 대표하는 총 17개 바이어가 참여, 약 101만불 규모의 상담실적 성과를 냈다.

현재 베트남 섬유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저가형 중국섬유제품과 차별화된 리사이클 소재, 자카드 소재 등 다양한 첨단 기능성 소재 중심의 고품질을 부각시켜 베트남 내수시장의 하이패션 및 상위 의류브랜드들에게 선보임으로써 현지 바이어들에게 적극적인 구매의사를 이끌어 냈다.

대경섬산연 측은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베트남 의류패션시장의 긍정적인 분위기와 고품질을 요구하는 소비시장의 수요가 증가되고 있다”고 지역섬유업체들의 베트남 수출시장 진출을 밝게 전망했다.

58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