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매치스패션이 특유의 시각이 담긴 브랜드 캠페인 ‘Stories of Imagination’을 공개했다.
한국 모델로는 오혁, 정호연이 모델로 참여했으며 패션, 라이프스타일, 인테리어, 여행 등 광범위한 문화 영역에 걸친 다양한 스토리를 공유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두 모델의 커리어 패스를 탐구하는 두 개의 디지털 영상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오혁의 <비전에 대하여 (On Vision)> 편은 서울에서, 정호연의 <모험에 대하여 (On Adventure)> 편은 뉴욕에서 촬영되었다. 오혁과 정호연은 캠페인의 메인 스토리와 커리어의 본질을 이야기하고 있다.
매치스패션의 브랜드 총괄 담당자 제시 크리스티는 “Stories of Imagination은 커머스와 콘텐츠의 결합으로 탄생한 매치스패션의 독특한 위치와 관점이 반영된 캠페인입니다. 우리는 이번 캠페인이 전 세계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뿐만 아니라, 단순히 인터넷에서 회자되는 것을 넘어 실질적인 임팩트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매치스패션은 지난 30년간 새로운 이야기들을 창조해왔습니다.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을 만들고 싶다는 열정에서 탄생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매치스패션의 이야기를 계속해서 이어나가고자 합니다”라고 말하며 이번 캠페인을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컨텐츠와 스토리텔링이 매치스패션의 성장을 견인하는 핵심 요소이자 고객의 구매 확률을 50% 가까이 높여주는 요소라는 리서치 결과를 기반으로 기획되었다. 아트페어인 프리즈, 일 펠리카노 호텔, 5 카를로스 플레이스와의 혁신적인 제휴를 기반으로 컨텐츠와 스토리텔링의 파워를 증명해낸 바 있는 매치스패션은 자사의 디지털 채널에서 선보이는 문화 컨텐츠를 통해 기존 리테일 경험의 정의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다.
오혁, 비전에 대하여 (On Vision)
당신의 눈에 비치는 세상이 특별하다면, 당신에게는 특별한 노래가 필요합니다.
만약 그 노래가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만의 노래를 쓰고, 그 노래를 부르세요.
그리고 그 노래처럼 살고, 노래와 걸맞는 옷을 입으세요.
누군가는 세상을 앞서간다고 말하겠지만, 저에겐 선명한 비전이 있었을 뿐입니다.
상상력으로부터 나만의 이야기를 창조하는 것.
정호연, 모험에 대하여 (On Adventure)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생은 하나의 여행이자 목적지입니다.
하지만 제 삶의 목적지는 하나가 아니었고, 그 곳에 이르는 길 또한 다양했어요.
서울, 뉴욕, 로스앤젤레스, 파리.
어떤 도시에서는 학교를 다녔고, 어느 도시에서는 카메라 앞에서 연기를 했고,
또 다른 도시에서는 런웨이에 섰죠.
각각의 여정은 새로운 이야기를 창조하고, 세상의 모든 목적지는 제 상상력을 채워줍니다.
보다 다양한 화보 이미지와 화보 속 제품들은 지금 매치스패션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