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스너클, 뉴욕 소호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무스너클, 뉴욕 소호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

캐나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 무스너클이 뉴욕 소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였다.

무스너클은 강한 추위 속에서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프리미엄 퀄리티를 자랑하는 브랜드로 매 시즌 재미있고, 예측 불가능한 컨셉과 다양한 디자인들의 제품이 무스너클 만의 차별화된 강점이다. 몸의 피팅감을 살려주는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패셔너블한 브랜드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무스너클의 뉴욕 소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게 위해 각국의 영향력 있는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한자리에 모여 스토어 오픈을 축하해줄 예정이다. 이번 오픈 파티는 ‘7 Deadly Sins (7대 죄악)’라는 무스너클의 19FW 캠페인으로 전체적인 공간을 채웠으며, 약 1달에 걸쳐서 릴리즈된 7 Deadly Sins (7대 죄악) 컬렉션 제품들도 한눈에 확인해볼 수 있다.

특히 한국에서는 배우 김희정과 송유정 그리고 가수 임나영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생동감 넘치는 파티 현장 영상과 이미지는 오는 13일 무스너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599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