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빈폴아웃도어, 다운점퍼 선판매… 20% 할인
제일모직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의 빈폴 아웃도어(BEANPOLE OUTDOOR)가 겨울 다운점퍼 선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달 22일까지 전국 백화점 및 가두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빈폴 아웃도어의 올 겨울 전략상품 ‘도브투(Dove2)’를 20% 할인하는 이벤트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다운점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 현장할인을 진행한다.
빈폴 아웃도어 ‘도브투’ 다운점퍼는 지난해 출시하여 2만장 전량 완판을 기록한 도브 다운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퍼가 가미된 후드와 힙까지 덮는 길이, 그리고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한 가벼운 경량소재와 입체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고 빈폴 아웃도어에서 자체 개발한 큐브블럭소재를 사용, 생활 방수가 가능한 것이 특징.
남녀공용스타일로 색상은 레드, 옐로우, 오렌지, 네이비, 카키, 블루의 총 6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사이즈는 85에서 120까지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빈폴 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 선판매 이벤트는 지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하며 “또한 올 겨울 다운점퍼 ‘도브투’를 미리 선보여 전략적으로 시장을 선점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브투’ 다운점퍼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김수현과 수지가 이번 2013 F/W 시즌 프랑스 몽블랑 화보 촬영에서 입고 나온 제품이다.
285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