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츠, 파격적인 2019 패밀리 세일 진행

<사진제공=슈츠(SCHUTZ)>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 슈츠(SCHUTZ)에서 오는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 간, 2019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 세일 행사는 일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연중 최대 이벤트로, 슈츠의 18SS, FW 제품과 일부 19SS, FW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샌들부터 뮬, 앵클부츠, 롱부츠 그리고 슈츠의 시그니처 스틸레토 힐 ‘헬렌’ 등 다양한 제품이 마련되어 있을 예정이다.

또한 PR 협찬 제품 및 스크래치 제품은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한편, 슈츠는 세계 3대 제화 강국 브라질의 대표 여성 제화그룹 아레조 그룹을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 슬로건인 ‘BECAUSE. SCHUTZ’ 아래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대변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의 동반자로서 미국, 브라질 등 65개국 주요 도시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개되고 있다.

국내외 셀럽들에게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슈츠는 특히 여배우들이 사랑하는 구두로 유명하다.

136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