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든듀, ‘Diamond is You’ 토크 콘서트 성료

골든듀, ‘Diamond is You’ 토크 콘서트 성료 | 1
<사진제공=골든듀(Goldendew)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dew)가 CGV 압구정 본관에서 브랜드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개최한 ‘Diamond is You’ 토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골든듀, ‘Diamond is You’ 토크 콘서트 성료 | 2
<사진제공=골든듀(Goldendew)

이번 토크 콘서트는 골든듀의 캠페인 슬로건인 'Diamond is You’를 활용하여 영원히 빛나는 다이아몬드처럼 어떠한 순간에도 빛을 잃지 않는 여성들을 주제로 VIP 고객 300여명과 함께했다.

골든듀, ‘Diamond is You’ 토크 콘서트 성료 | 3
<사진제공=골든듀(Goldendew), ‘Diamond is You’ 미니 콘서트 무대에 선 가수 자이언티>

골든듀의 뮤즈 한지민, 그리고 가수 자이언티(Zion.T), 개그우먼 박지선 총 3인이 자리를 빛냈으며, 이날 토크 콘서트에 앞서 골든듀 모델 한지민과 자이언티는 포토월에 참석해 이목을 끌었다.

골든듀, ‘Diamond is You’ 토크 콘서트 성료 | 4
<사진제공=골든듀(Goldendew)

‘Diamond is You’ 토크 콘서트는 골든듀의 모델인 한지민의 뮤즈토크, 박지선의 '나는 내가 참 좋아' 주제강연, 자이언티(Zion.T)의 미니콘서트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뮤즈토크에서 한지민은 골든듀를 삶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말하며 브랜드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개그우먼 박지선의 '나는 내가 참 좋아' 주제강연은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 되었으며, 이어 진행된 미니콘서트에서 가수 자이언티(Zion.T)는 다채로운 음악으로 즐거운 연말 추억을 선사했다.

아름답고 눈부신 순간들을 함께하는 골든듀 주얼리는 골든듀 백화점 매장 및 예술의 전당점, 청담본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12월 25일까지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0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