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동백꽃 필 무렵 ‘종렬 X 필구’, 스웩 넘치는 화보

동백꽃 필 무렵 ‘종렬 X 필구’, 스웩 넘치는 화보 | 1
<사진제공=MLB 키즈(MLB KIDS)>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MLB와 MLB키즈가 2020년 쥐띠 해를 맞아 ‘디즈니(Disney)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야구 스타 강종렬 ‘김지석’과 필구 ‘김강훈’이 함께한 ‘미키마우스’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동백꽃 필 무렵 ‘종렬 X 필구’, 스웩 넘치는 화보 | 2
<사진제공=MLB 키즈(MLB KIDS)>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 드라마 속에서 못다 이룬 부자 케미를 현실판 형제로 재해석한 ‘브로맨스’ 화보를 진행한 것. 촬영 당일, 배우 김지석이 개인 SNS를 통해 “이제 아빠 말고 형이라 불러주겠니”라고 글을 남기자, 김강훈이 SNS에 “형이라고 부를게요”라며 재치 있게 대답하는 등 촬영장에서의 훈훈한 비하인드를 선공개 하기도 했다.

이를 본 팬들은 ‘귀요미 부자다’, ‘브로맨스 케미 짱’, ‘삼촌으로 합의 보시죠’, ‘MLB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찰떡!’ 등의 애정 어린 댓글로 응답했다.

동백꽃 필 무렵 ‘종렬 X 필구’, 스웩 넘치는 화보 | 3
<사진제공=MLB 키즈(MLB KIDS)>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지석과 김강훈은 20SS 시즌을 아우를 수 있는 베이스볼 점퍼, 트레이닝 셋업, 맨투맨, 티셔츠, 캡, 버킷햇, 미니 백팩, 어글리 슈즈 빅볼청키 등 미키마우스를 모티브로 한 ‘MLB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MLB 키즈에서도 MLB 성인 라인과 동일한 디자인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패밀리룩, 시밀러룩, 커플룩으로 스타일링 가능하며, 키즈 단독 아이템인 신학기 가방까지 선보여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쇄도했다.

스웩 넘치는 종렬이와 필구의 스타일리시한 하루를 담은 화보와 메이킹필름, 그리고 생애 첫 화보 촬영을 마친 김강훈의 스페셜 인터뷰 영상은 나일론 1월호와 나일론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나일론 TV’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703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