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photo] 김지석, 부드러운 남자로 ‘연산군 굿바이’

김지석

배우 김지석이 프랑스 파리로 출국하며 ‘뇌블리’다운 댄디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photo] 김지석, 부드러운 남자로 ‘연산군 굿바이’ | 1

김지석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촬영차 2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하며 여유로운 무드의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역적’에서 연산군으로 분해 뛰어난 연기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김지석은 극중 캐릭터와 반대되는 깔끔한 공항 패션을 자랑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photo] 김지석, 부드러운 남자로 ‘연산군 굿바이’ | 2

따사로운 초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훈훈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김지석은 이날 공항 패션 아이템으로 라코스테(LACOSTE)의 헨리넥 피케 셔츠를 선택했다. 깔끔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헨리넥 피케 셔츠는 코튼 팬츠, 화이트 스니커즈와 잘 어우러져 김지석의 따뜻한 미소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최근 라코스테의 글로벌 디지털 프로젝트인 마이 라코스테 폴로(#MyLacostePolo)에 참여해 폴로 셔츠와 함께한 감각적인 순간을 선보인 바 있는 그는 이번 공항 패션에서는 헨리넥 피케 셔츠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photo] 김지석, 부드러운 남자로 ‘연산군 굿바이’ | 3

김지석의 공항 패션에 대해 네티즌들은 “지금 날씨와 딱 잘 어울리는 헨리넥 피케 셔츠 스타일링” “연산군에서 다시 뇌블리로 돌아온 김지석”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와 예능을 바삐 오가며 브라운관에서 맹활약 중인 김지석은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하며 ‘뇌블리’ ‘뇌섹남’ 등의 별명을 얻은 바 있다.

397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