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다이아 정채연, 오늘도 예쁨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에서 정채연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2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 팬사인회는 청순하고 상큼한 비주얼로 남심을 흔드는 정채연을 만나기 위해 모인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다이아의 새 앨범 ‘YOLO’를 발표하고 각종 방송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정채연과 함께 마련한 이번 팬사인회는 매장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초청된 팬들은 행사 시작 전부터 행사장을 방문해 정채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정채연은 심플하고 러블리한 룩에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만의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클러치 백을 매치하여 완벽한 여친룩을 선보였으며 행사 내내 특유의 과즙미 넘치는 미소와 설레는 아이컨택으로 팬들 한 명 한 명과 소통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이번 팬사인회는 질스튜어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어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고스란히 전달하며 정채연을 만나러 행사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한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었다.
대세 아이돌 정채연이 선보이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17SS 컬렉션은 전국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매장과 온라인 몰 LFmall 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454 Likes
31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