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가디스, 13F/W 브랜드 새 얼굴로 현빈 발탁

로가디스, 13F/W 브랜드 새 얼굴로 현빈 발탁 | 1제일모직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ROGATIS)가 2013 F/W 시즌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3040 남성을 타깃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강조한 ‘스마트 슈트(SMART SUIT)’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이러한 ‘스마트 슈트’의 장점을 잘 살리면서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세련된 패션 센스를 지닌 현빈과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공개된 현빈이 착용한 ‘스마트 슈트’는 날씬한 실루엣을 강조한 슬림핏을 최대한 살려 남성의 인체 곡선의 유연성을 그대로 반영했다. 신축성이 강한 파워네트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몸의 움직임에 최대한 맞도록 설계하여 어깨의 압박을 최소화하는 최적의 수트 착장을 제공한다.

또한 발열 소재 안감을 사용해 따뜻한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으며, 별도로 스마트폰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도 마련했다. 이외 상의 안주머니 하단에는 상황별 코디법 등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는 QR코드가 새겨져 있다.

한편 로가디스는 27일 브랜드 홈페이지(www.rogatis.com)를 통해 현빈과 ‘스마트 슈트’를 주제로 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향후 현빈과 함께한 2013 F/W 시즌 화보 및 CF를 단계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로가디스, 13F/W 브랜드 새 얼굴로 현빈 발탁 | 2

226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