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빌리 아일리시 머천다이즈 컬렉션 출시
글로벌 브랜드 H&M이 미국의 팝가수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머천다이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시대를 앞서가는 3D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네스 알파(Ines Alpha )와 함께 작업했으며, 1월 2일 온라인과 전세계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빌리 아일리시는 2016년 음악계에 혜성처럼 나타났으며,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티스트 중 한명이다. 이번 머천다이즈 컬렉션은 빌리 아일리시의 오피셜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그녀의 시그니처인 오버사이즈 스타일로 디자인 되었다. 또 길고 박시한 티셔츠, 후디, 스웻 셔츠, 드레스에는 크림, 블랙, 연한 그린, 네온 그린 컬러가 사용되었다.
컬렉션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느긋하고 편안하면서도 대담하며 모든 옷들은 오가닉 코튼, 재활용 폴리에스테르와 같이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액세서리는 비니, 버킷햇, 양말, 크로스로 멜 수 있는 범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는 이번 머천다이즈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빌리 아일리시는 영감을 주는 예술가일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빌리 아일리시의 스타일과 가치를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감탄합니다. 우리는 빌리 아일리시의 팬들이 그녀의 세계에 한발짝 더 다가와 자신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H&M 디바이디드의 수석 디자이너인 에밀리 비요르크하임(Emily Björkeheim) 은 말했다.
또한 이번 컬렉션을 위해 파리를 베이스로 활동 중인 3D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네스 알파(Ines Alpha)와 함께 메인 캠페인 비주얼 작업을 진행했으며, 컬렉션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스냅챗(Snapchat) 필터도 함께 제공한다.
“저는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더 많은 가능성을 주기 위해 아름다움과 메이크업의 경계를 넓히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머천다이즈 캠페인은 다른 행성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의 액체가 캠페인 속 모델 주위를 떠다니며, 가상 세계의 컬러와 재미를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이 초현실적인 3D 요소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캠페인 이미지, 필름, 스냅챗 필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라고 이네스 알파는 말했다.
국내에서는 판교점, 강서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강남 신세계점, 수지 롯데몰점, 스타필드시티 부천점, 스타필드시티 명지점, 창원 시티세븐몰점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