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디디에 두보, 배우 ‘한예슬’ 새로운 뮤즈로 발탁

디디에 두보, 배우 ‘한예슬’ 새로운 뮤즈로 발탁 | 1
<사진제공=디디에 두보>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가 배우 한예슬을 2020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디디에 두보, 배우 ‘한예슬’ 새로운 뮤즈로 발탁 | 2
<사진제공=디디에 두보>

디디에 두보는 동시대 여성의 센슈얼한 미를 추구하는 브랜드로써 그 동안 레아 세이두, 전지현, 줄리아 로이펠드, 이나영 등 매년 당대 센슈얼한 여성을 뮤즈로 소개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고급화 시켜왔다. 올해 새로운 뮤즈 한예슬은 평소 생동감 넘치는 매력으로 센슈얼함 그 자체인 스타로 인정 받고 있다.

디디에 두보, 배우 ‘한예슬’ 새로운 뮤즈로 발탁 | 3
<사진제공=디디에 두보>

디디에 두보 브랜드 관계자는 “에너지 넘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배우 한예슬을 통해 자유롭고 생동감 넘치는 프렌치 감성을 보여줄 것”이라며, “한예슬 특유의 생기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과 디디에 두보가 추구하는 관능과 순수의 여성미를 ‘생동감 있는 관능미’로 재해석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디디에 두보, 배우 ‘한예슬’ 새로운 뮤즈로 발탁 | 4
<사진제공=디디에 두보>

디디에 두보의 2020년 테마는 ‘진심이 닿다(Toucher)’이다. ‘진심이 닿다’는 직·간접적으로 경험하는 브랜드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며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담고 있다. 특히 평소 개인 SNS와 크리에이터로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배우 한예슬과의 만남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진정성 있게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달 광고 촬영을 마친 한예슬은 디디에 두보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발끝까지 살아있는 포즈 연기와 특유의 강렬하고 주목도 높은 눈빛 연기로 생동감 있는 관능미를 표현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예슬이 광고에서 착용한 디디에 두보 신제품 탄생석 컬렉션 ‘드봉 디디‘는 다가오는 1월 10일 출시 예정으로 전국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902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