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으로 재탄생한 오니츠카타이거의 ‘타이거 코르세어 EX’
최근 패션, 스포츠, 헤리티지를 융합한 컨템포러리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어번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1970년대 처음 출시하여, 조거 붐을 일으켰던 아이코닉한 슈즈 타이거 코르세어를 업데이트한, 현대적인 타이거 코르세어 EX (TIGER CORSAIR™ EX)를 2020년 1월 새롭게 출시한다.
타이거 코르세어 EX (TIGER CORSAIR™ EX)는 오리저널 타이거 코르세어의 어퍼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해 클래식한 쉐이프를 유지했으며, 기존 디자인에서 솔 유닛(Sole Unit) 디자인이 업데이트 되었다.
또한 유니크하게 개발된 샤크업소버 퓨즈젤 (fuzeGEL™)이 미디솔과 아웃터 솔 사이에 삽입되었으며,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을 사용하여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트랜디하고 볼륨감 있는 솔(Sole)과 스탭드 솔(Sole)등이 패셔너블한 디자인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어퍼 디자인은 세련된 스무스 래더와 라이트 웨이트 텍스타일 그리고 스웨이드가 결합한 두 가지 버전으로 오니츠카타이거의 스트라이프가 엠브로이더리 되었다.
오니츠카타이거가 처음 출시된 후 거의 반세기가 지난 2020년, 현대적으로 업데이트 된 타이거 코르세어 EX(TIGER CORSAIR EX)는 전국 오니츠카타이거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오니츠카타이거 공식 오피셜 계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