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브랜드 앰배서더 강다니엘과의 첫 번째 협업 슈즈 ‘RS-X3(RS-X큐브)’ 를 17일부터 선보이며 본격적인 캠페인을 시작을 알린다.
푸마와 강다니엘이 함께한 ‘RS-X’ 큐브 캠페인은 ‘너와 나 우리들의 특별한 관계’를 키메시지로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끈끈하고 특별한 유대를 의미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와 앰배서더간의 파트너십 또한 굳건하게 다져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푸마X강다니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RS-X3 (RS-X큐브)‘는 푸마의 대표 슈즈 라인인 RS(Running System) 시리즈 중 하나로, 뛰어난 착화감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어글리슈즈 디자인을 적용했지만 투박하지 않은 날렵한 쉐입이 돋보이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아 남녀노소 부담없이 착용 가능하다. 전반적인 아이보리 컬러에 팝한 블루&핑크 컬러 블록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푸마와 강다니엘의 협업을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진 렌티큘러 액세서리로 특별함을 더했다. 해당 렌티큘러는 탈부착 형태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한편, 푸마는 ‘RS-X 큐브‘ 론칭을 기념해 특별하고 풍성한 소비자 혜택을 준비했다. 팬사인회 응모권과 미공개 포토카드를 포함한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할뿐 아니라,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KD CUBE ROOM(강다니엘 큐브룸)‘을 운영한다.
‘KD CUBE ROOM(강다니엘 큐브룸)‘은 푸마와 강다니엘의 첫 번째 협업을 기념하며 마련한 공간이다. 큐브룸에는 비공개 스페셜 영상과 세상에 단 하나뿐인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강다니엘과의 가상 영상통화 등 오직 푸마의 큐브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로 가득 차 있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