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IFESTYLE

디즈니, 체험공간 ‘ㅁㅋ하우스’ 오픈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DISNEY>

2020년 1월 22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오는 6월까지 서울 홍대 인근에서 디즈니의 대표 콘텐츠 <미키와 친구들>을 테마로 하는 브랜드 체험공간 ‘ㅁㅋ하우스’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디즈니 코리아는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해피미키이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DISNEY>

‘ㅁㅋ하우스’는 디즈니 코리아가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미키와 친구들>테마에 최근 유행 중인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으로, 디즈니 팬들은 <미키와 친구들>에 대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고, <미키와 친구들>을 처음 접하는 밀레니얼 세대는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DISNEY>

두 층으로 이루어진 ‘ㅁㅋ하우스’는 80년대 <미키와 친구들>을 컨셉으로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다양한 배경의 포토존, 크로키 드로잉 체험 공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DISNEY>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DISNEY>

1층 입구는 클래식한 드로잉 기법의 <미키와 친구들>을 담은 벽화가 방문 고객을 맞이한다. 실내에는 각종 인형과 문구류, 생활용품 등 다양한 <미키와 친구들>의 캐릭터 상품이 진열된 체험존과, 카페가 있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DISNEY>

앤티크 한 가구와 LP 플레이어 등 소품으로 아늑하게 꾸며진 2층 다락방에는 <미키와 친구들>을 다룬 작품과 미키의 애완견 플루토의 집을 배경으로 미키 마우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DISNEY>

‘ㅁㅋ 하우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월 22일부터 31일까지 디즈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에 댓글로 올 한해 덕담을 나누고 싶은 친구나 가족들을 소환하고 새해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피미키이어 랜덤 선물 보따리를 증정한다. 

아울러 ‘ㅁㅋ하우스’에서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제품을 구매한 후 디즈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에 포스팅한 덕담 댓글을 인증하는 방문객에게는 200명 선착순으로 미키 캐릭터 선물을 1인당 1개씩 증정한다.

한편, 디즈니 코리아는 ‘해피미키이어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2월 9일까지 서울 잠실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해피미키이어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해피미키이어 팝업스토어’에서는 신년을 맞아 한국 전통의 색동 옷을 입고 있는 미키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홍대 ‘ㅁㅋ하우스’의 운영시간은 화요일~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잠실롯데월드몰 ‘해피미키이어 팝업스토어’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ㅁㅋ하우스’와 ‘해피미키이어 팝업스토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437 Like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