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소지섭, 소간지의 비즈니스 백 화보

소지섭, 소간지의 비즈니스 백 화보 | 1
<사진제공=쌤소나이트(Samsonite)>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세련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의 ‘2020 S/S 비즈니스백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앰버서더 소지섭과 함께한 화보를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를 통해 공개했다.

소지섭, 소간지의 비즈니스 백 화보 | 2
<사진제공=쌤소나이트(Samsonite) , ‘밀러’ 백팩 및 클러치백>

대표 라인업인 ‘밀러(Miller)’는 감각적이며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프리미엄 컬렉션인 ‘쌤소나이트 블랙 라벨(Samsonite Black Label)’의 라인업으로, 가벼우면서도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가죽을 소재로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소지섭, 소간지의 비즈니스 백 화보 | 3
<사진제공=쌤소나이트(Samsonite)>

백팩과 클러치백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가운데 특히 백팩은 덮개가 있는 플랩 형태의 오프닝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실루엣을 자랑하며, 넉넉한 사이즈의 양 사이드 포켓과 덮개를 열지 않고도 물건을 넣고 뺄 수 있는 측면 지퍼로 실용성까지 갖추었다.

소지섭, 소간지의 비즈니스 백 화보 | 4
<사진제공=쌤소나이트(Samsonite), ‘하버’ 백팩 및더플백, ‘베논’ 백팩>

‘하버(Harbor)’는 도회적인 감각의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업으로, 나일론 소재와 가죽을 믹스매치하여 가벼우면서도 엣지를 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더플백은 여행이나 출장 시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이 없을 만큼 가벼우며, 뒷면 포켓을 열면 신발 등을 넣을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있어 유용하다. 또한 스마트 슬리브로 캐리어에 간편하게 고정할 수 있다.

소지섭, 소간지의 비즈니스 백 화보 | 5
<사진제공=쌤소나이트(Samsonite)>

‘하버’ 백팩은 USB 단자가 마련되어 있어 내부 포켓에 보조 배터리를 수납 후 이동 시에도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으며, RFID 차단 포켓으로 신용카드나 전자여권 등 백팩 안에 담긴 개인정보 스캔을 방지한다.

소지섭, 소간지의 비즈니스 백 화보 | 6
<사진제공=쌤소나이트(Samsonite)>

이외에도 2018년 첫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베논(Venon)’ 백팩은 다양한 비즈니스룩에 어울리는 깔끔한 스퀘어 형태의 디자인과 견고한 실루엣을 완성하는 탄탄한 원단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이번 시즌 기존보다 컴팩트한 미디움 사이즈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쌤소나이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최지원 파트장은 “소지섭씨가 착용한 블랙라벨 ‘밀러’ 백팩은 매거진 화보 공개 이후 고객 문의가 이어질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쌤소나이트의 2020 S/S 비즈니스백 컬렉션은 보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소재 라인업으로 수트 등의 프리미엄 비즈니스룩 뿐만이 아닌 캐주얼한 비즈니스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는 제품을 찾는 얼반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쌤소나이트의 ‘2020 S/S 비즈니스백 컬렉션’은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925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