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일석삼조, 뉴발란스 리버서블 아우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춘 20SS유스클럽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겨울에서 봄 간절기의 잦은 기온 변화에 맞춰 실용성과 기능성 스타일을 모두 갖춘 ‘리버서블 플리스 파카’와 ‘3 in 1 웜업재킷’ 등 아우터 2종으로 구성됐다. 트렌디한 컬러블럭과 깔끔한 로고 플레이로 어느 하의에나 스타일링하기 유용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뉴발란스의 20SS 유스클럽 아우터 컬렉션 ‘NB 리버서블 플리스 파카’는 세련된 컬러 블록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특징이며, 방풍과 발수 기능을 갖춘 바람막이와 부드러운 감촉의 소프트 플리스 소재가 앞뒤로 적용된 리버서블 제품이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 트렌드 중 하나로 큰 인기를 끌었던 리버서블 제품은 한 가지 아우터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올해까지도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NB 3 in 1 웜업 재킷’은 보온성이 뛰어난 소프트 플리스 재킷과 방풍, 발수 기능을 지닌 웜업재킷을 따로 또 같이 착용할 수 있어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다.
뉴발란스의 20SS 신상 아우터 컬렉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뉴발란스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426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