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뉴에라, 허쉬 키세스와 유쾌한 콜라보

뉴에라, 허쉬 키세스와 유쾌한 콜라보 | 1

뉴에라 캡 코리아(대표 강유석, 이하 뉴에라)가 오는 1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뉴에라X허쉬 키세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뉴에라X허쉬 키세스 컬렉션은 9FORTY 모자 2종, 비니 2종, 후드 2종, 티셔츠 2종의 총 8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며 키세스의 상징인 키세스 브랜딩 테이프와 은박지 포장, 그리고 LOVE 레터링을 모티브로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는 평가다.

뉴에라, 허쉬 키세스와 유쾌한 콜라보 | 2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매장에서 허쉬 키세스 컬렉션을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뉴에라 모자 모양의 파우치에 담겨 있는 키세스 초콜릿을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행사임으로 재고 소진시 조기 종료된다. 전국 뉴에라 매장 및 뉴에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은 매장에서만 진행한다.

뉴에라는 2020년 100주년을 맞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할 예정이며 디스이즈네버댓 콜라보레이션으로 시작해 2020년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뉴에라X허쉬 키세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뉴에라, 허쉬 키세스와 유쾌한 콜라보 | 3

뉴에라 코리아 강유석 지사장은 “이번 뉴에라X허쉬 키세스 컬렉션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 사이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부담없이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라면서 “구매자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선물을 증정하는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9k Views
5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