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샤넬, 롯데 명동점 ‘샹스 향수’ 팝업스토어 오픈

샤넬은 2월 13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샤넬의 대표적인 향수 라인, 샹스를 체험하는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이번 샹스 팝업 스토어는 샹스의 향을 맡아보는 것뿐만 아니라 향을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나만의 샹스 카드 만들기, 샹스 4가지 라인 중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샹스 향수 고르기, 샹스 광고 이미지처럼 촬영하기, 다양한 바디제품으로 향을 입히는 아트 오브 퍼퓨밍(Art of perfuming)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평소 이해하기 어려웠던 향수를 보다 쉽게 설명해주는 향수 전문가의 스피치가 운영되어 샹스 향수에 대해 폭 넓게 이해할 수 있다. 특히 1월에 출시되어 인기를 끌었던 샹스 퍼퓸 펜슬을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

이번 샹스 팝업 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2월 11일부터는 여의도 IFC몰에서, 2월 25일부터는 잠실 롯데월드 몰에서 차례대로 운영된다.

  • 일 시 : 2020년 1월 31 일 – 2월 13 일
  • 시 간 : 오전 10 시 30 분 – 오후 8시 (백화점 운영시간에 따라 상이함)
  • 장 소 :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335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