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칸코, 2020 봄여름 컬렉션 ‘캔버스 백’ 공개

캐주얼 브랜드 칸코(KANCO)에서 2020 S/S ‘캔버스 백(CANVAS BAG) COLLECTION’을 선보인다.

​KANCO 20S/S 캔버스 백(CANVAS BAG) 컬렉션은 시즌 슬로건(I’ve got a name call ‘kanco’!)에 어울리는 위트 있는 로고플레이와 시즌 컬러 나염을 포인트로 캔버스 소재를 사용한 라인이며, 내외부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살린 백팩과 크로스백, 바스켓백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 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캔버스 원단을 활용하였으며 백팩, 3WAY 크로스백은 내부 방수 코팅을 적용해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매치할 수 있는 바스켓백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라인을 선보인다.

디테일 포인트와 뛰어난 착용감은 물론, 활동적이며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한 칸코 캔버스 백 컬렉션은 블랙, 아이보리 2가지 색상으로 레이어 공식 온라인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2020년 2월 5일 발매를 진행한다.

가격은 크로스백, 바스켓백이 4만 9,000원, 백팩은 7만5,000원이다.

478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