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칸코, 2021 F/W 시즌 컬렉션 공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칸코(KANCO)가 2021 F/W를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 칸코는 편안하지만 멋스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데일리 웨어를 기반으로, 고유의 앵무새 심볼 로고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낸 상품 라인업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특히 방탄소년단, NCT, 오마이걸 등 다수의 스타가 착용하며 베스트셀러로 떠오른 셔츠 제품군은 솔리드, 체크, 스트라이프 등의 패턴과 빈티지 블루, 오트밀 등의 컬러로 확장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스웨트셔츠와 카디건, MZ 세대에게 각광받는 셋업류, 위트있는 시즌 그래픽을 이용한 키 아이템 등이 새롭게 구성됐다.

칸코 관계자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원마일웨어와 컴포트룩의 강세는 올해까지 계속될 것으로 본다”라며, “실용적이면서 트렌디한 디자인과 높은 완성도를 느낄 수 있는 칸코 2021 F/W 컬렉션으로 일상 속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볼 것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칸코 2021 F/W 컬렉션은 9월 1일(수) 오후 15시 LAYER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온라인몰 29CM, W컨셉, EQL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무신사에서는 일주일 간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21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