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펠에디트, 21 FW 하트 컬렉션 공개

패션 브랜드 스펠에디트가 21년 FW 시즌 하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하트 컬렉션은 스펠에디트 인 하트(SPELLEDIT IN HEART) 캠페인으로 터치 앤 필 (Touch&Feel)이 결여될 수밖에 없는 언택트 시대에 하트 로고를 시각화하여 의미를 담았다.

S/S 시즌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된 스펠에디트의 하트 컬렉션은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여 활동성이 좋은 오버핏에 매니시한 무드를 갖춘 재킷, 셔츠, 가디건 등을 선보였다. 그중 무심하게 툭 걸쳐 입기 좋은 오버핏 재킷은 어떤 룩에도 스타일링 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솔리드, 스트라이프, 체크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어 취향대로 고를 수 있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스펠에디트의 로고를 하트 모양으로 시각화한 이번 컬렉션의 하트 로고는 제품마다 시그니처 포인트 요소로 찾아볼 수 있어 매니시한 제품에 러블리한 반전 포인트를 준다.

스펠에디트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캐릭터 상품을 다양하게 확대하며 시각적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어 자신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MZ세대를 사로잡기 충분하다.

최근 신예 배우 고윤정, 홍수주와 함께 룩북 촬영을 마쳤다. 일부 사진이 공개되면서 배우 고윤정의 이미지 변신에 대한 이슈를 모았다.

앞으로 국내 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스펠에디트 브랜드의 귀추가 주목되며, 스펠에디트의 하트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83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