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어케이, 디 언노운 월드 공개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의 여성복 브랜드 디어케이(Dear. K)가 2021 가을 컬렉션 ‘디 언노운 월드(The Unknown World)’를 공개했다.

이번 가을 컬렉션은 지금까지 선택해 보지 않은 것들에 대한 궁금함과 한 번쯤 선택해보고 싶었던 것들에 대한 호기심을 몽환적인 감성으로 풀어냈다. 다양한 컬러와 촉감, 사랑스러운 오브제들로 디어케이만의 세상을 그려냈다.

가을이면 어김없이 찾게 되는 트위드 소재를 클래식하지만 로맨틱하게 풀어냈다. 여러 색의 원사를 믹스하여 트위드 조직감에 유니크한 컬러감을 주었고, 크롭 기장의 싱글 자켓과 플레어 스커트 셋업은 레트로 감성을 로맨틱하게 표현해 주었다. 톤온톤 컬러의 트위드 원피스는 베스트 형태로 프린지 디테일을 주어 트위드 소재의 자연스러운 멋을 살렸다.

블라우스는 변형된 다양한 카라 형태로 제안한다. 와이드한 세일러 카라에는 쉐입 끝단에 플리츠러플을 더했으며, 은은한 시스루 블라우스에는 타이 디테일을, 베이직한 기본 블라우스에는 레이스 자수 케이프를 탈부착 형태로 주어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일상 속 기분 좋은 호기심을 불어넣어 줄 디어케이의 2021 가을 컬렉션 ‘디 언노운 월드’는 공식 온라인몰 바이린샵, W컨셉, 29CM, 무신사, HAGO 등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8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