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더블에잇, 2021 SUMMER 컬렉션 출시

유니섹스 토탈 브랜드 더블에잇(DOUBLE EIGHT)이 2021 여름 시즌을 맞이해 SUMMER 컬렉션을 출시했다.

더블에잇은 10대 젊은 층에서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로,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감각적이면서 장소와 상관없이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미니멀 하면서도 유니크한 리얼웨이 룩을 표현할 수 있는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상품으로 구매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21 SUMMER 컬렉션은 ‘Enjoy Wearing It’으로, 입고 즐기라는 의미를 담아 평범한 일상 생활에 다채로운 색상의 옷들을 입어 특별한 하루를 만들자는 뜻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티셔츠에 심플한 로고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며, 시원하고 다채로운 프린팅 컬러로 옷을 매치하며 착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더블에잇의 2021 썸머 컬렉션의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더블에잇의 대표 로고로 깔끔하게 표현한 크리에이티브 티셔츠, 기존의 브랜드 로고를 새롭게 디자인해 더블에잇만의 루즈핏으로 제작된 TM 반팔 티셔츠, 그리고 시그니처 로고를 자수로 표현한 볼캡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들이 출시 되었다.

이번 여름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더블에잇 공식 온라인 몰에서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더블에잇 양말을 증정하거나, 더블에잇 시즌오프 일부 품목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 외에도 더블에잇 쿨 팬츠 출시 기념 1+1 이벤트, 더블에잇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170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