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어피스오브케이크, 2022 썸머 컬렉션 출시

유니섹스 스트리트 브랜드 어피스오브케이크(APIECEOFCAKE)가 2022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시즌 키워드인 ‘플립(FLIP)’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뒤집다’, ‘확 젖히다’의 ‘플립(FLIP)’의 의미처럼 기존의 방식들을 뒤집은 새로운 개념들을 제시한다. 안감의 솔기를 밖으로 표현하거나 패턴과 패턴의 믹스 등을 통해 어피스오브케이크만의 유쾌한 디자인으로 풀어냈으며 여름 시즌을 위한 그래픽 티셔츠와 반팔 셔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구성했다.

‘희망’이라는 단어를 다양한 언어로 표현한 ‘홉 랭귀지 티셔츠’는 기존의 티셔츠를 뒤집은 듯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여성들을 위한 크롭 된 스타일을 별도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름 시즌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어피스오브케이크의 셔츠 라인은 새로워진 그래픽으로 그 인기를 이어간다. 시그니처 캐릭터인 베어 그래픽을 픽셀로 과감하게 늘린 ‘클론 셔츠’와 2022 S/S에 새롭게 선보인 ‘플립(FLIP)’ 패턴으로 가득 채워진 ‘플립 패턴 셔츠’는 드라마틱한 그래픽과 여유로운 실루엣 덕에 단품으로 연출하기 좋으며 티셔츠와 레이어드 해 착용해도 잘 어울린다. 그린, 스카이 블루, 라임 등 계절감이 돋보이는 컬러로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유용하다. 특히 ‘플립 패턴 셔츠’는 ‘플립 트렁크’와 함께 셋업으로 착용하면 위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어피스오브케이크는 지난 4월 1일부터 10일간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2022 썸머 컬렉션이 처음으로 공개되었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초록색의 대형 곰돌이를 선보여 주목을 끌기도 했다. 또한 ‘토로토로 세라믹 스튜디오’와 협업해 한정 판매한 티셔츠와 인센스 홀더, 세라믹 그릇, 스마트 톡 등의 굿즈 제품도 큰 사랑을 받았다. 티셔츠의 경우 뜨거운 인기로 빠르게 소진되어 온라인에서도 추가로 발매할 예정이다.

어피스오브케이크의 유니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2022 썸머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스토어, W컨셉, 서울스토어, 에이블리 등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토로토로 스튜디오와의 협업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248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