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페얼스 델리 앤 그로서리, 2022 썸머 컬렉션 공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페얼스 델리 앤 그로서리(PAIRS DELI&GROCERY)’가 여름날의 풍경을 담은 2022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썸머 프레시니스(Summer Freshness)’를 주제로한 이번 컬렉션은 뜨거운 여름날의 일상을 페얼스 델리 앤 그로서리만의 감성으로 청량하게 담아냈다.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화사한 파스텔 톤의 컬러와 유쾌한 타이다이, 빙수와 애플 등의 위트 있는 모티브를 패치웍과 자수, 프린트 등으로 표현한 의류 라인은 물론, 매쉬캡과 워터 보틀, 비치타월 등의 액세서리와 굿즈도 함께 선보인다.

가볍고 심플한 스타일이 필요한 여름. 페얼스 델리 앤 그로서리의 썸머 티셔츠는 한 여름의 햇살처럼 경쾌하고 눈부시다. 시원해 보이는 빙수 그래픽의 ‘세이브드 아이스 티셔츠’와 여름을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콘을 패치워크로 표현한 ‘패치 티셔츠’, 큼직한 사과를 위트 있게 표현한 ‘썸머 애플 티셔츠’는 쿨한 썸머룩을 연출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의 오리지널 로고 티셔츠는 엘로우와 스카이 블루, 화이트 등 여름을 상징하는 화사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상은 물론 멋스러운 바캉스룩을 완성시켜줄 볼링 셔츠는 넉넉한 사이즈로 여유롭게 착용하기 좋으며 휴양지에서는 수영복 위에 가볍게 걸쳐 커버업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좋다. 또한 자유분방한 매력의 타이다이는 티셔츠와 볼캡, 양말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어 경쾌한 스타일을 위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유용하며 뜨거운 계절을 위한 썸머 쇼츠는 선명한 블루와 핑크, 레드 등의 쨍한 여름 컬러가 돋보인다.

193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