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즈이프캘리’의 유니크한 2022 썸머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에즈이프캘리(asif Calie)가 2022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즈이프캘리는 캘리포니아의 여유로운 무드와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여성복 브랜드로 여유와 편안함을 기반으로 에즈이프캘리만의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안하며 탄탄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오렌지 서클 앤티크 클럽(Orange Circle Antique Club)’을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캘리포니아의 감성과 한여름의 낭만을 ‘빈티지’와 ‘키치’를 키워드로 재해석했다.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완성한 티셔츠와 원피스, 로맨틱한 무드가 느껴지는 레트로풍의 블라우스와 탱크톱은 물론, 비치웨어와 썸머 니트 등 일상과 휴양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플라워 레이스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탱크톱은 슬림한 라인과 트렌디한 크롭 기장으로 생동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에즈이프캘리의 시그니처 아이콘인 하트 모티브와 레터링 로고를 나염으로 프린트한 홀터넥 베스트는 몸판과 테두리, 넥 라인에 각각 다른 레이스를 사용한 디자이너 브랜드만의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홀터넥 베스트의 경우 수영복이나 브라톱, 또는 반팔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할 에즈이프캘리의 컬렉션과 룩북 비주얼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무신사, w컨셉, 위즈위드 등 온라인숍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무신사에서는 오는 6월 16일부터 6월 22일까지 컬렉션 전 상품을 20~30% 할인해 주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 Like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